경쟁
우리의 사업은 매우 다양한 제품 유형, 서비스 제공 및 배달 경로를 망라합니다.
우리가 경쟁하는 전세계 시장은 빠르게 진화하고 경쟁이 치열하며, 우리는 전 세계 여러 산업 분야의 다양한 경쟁자들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현재와 잠재적 경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오프라인업체, 전자 상거래 및 옴니 채널 소매 업체, 발행자, 공급 업체, 유통 업체, 제조업체 및 제품 생산 업체
우리가 소비자와 기업에 제안하고 판매하는 것과 관련된
(2) 발행자, 생산자, 소매공급자, 모든 유형의 디지털, 상호호환 미디어의 공급채널
(3) 웹 검색 엔진, 비교 쇼핑 웹 사이트, 소셜 네트워크, 웹 포털 그리고 기타 온라인 및 앱 기반 검색 서비스
(4) 다른 소매업자와 함께 개발 및 호스팅, 옴니 채널 판매, 재고 및 공급망 관리, 광고, 이행, 고객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전자 상거래 회사
(5)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관계없이 자체 또는 제 3자를 위해 주문 처리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6) 온 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 및 기타 서비스를 포함한 기술 서비스 또는 제품을 통해 IT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7) 소비자 가전, 통신 및 전자 장치를 디자인, 제조, 마케팅 또는 판매하는 회사
(8)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식료품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 및
(9) 디지털 형식이든 다른 형식이든 광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소매업의 주요 경쟁 요소에는 선택, 가격,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주문 처리 등을 포함한 편리함에 있다고 믿습니다.
판매자 및 기업 서비스에 대한 추가 경쟁 요소에는 품질, 속도 및 서비스와 도구의 신뢰성, 고객에 맞춰 비지니스를 변경하는 적응능력 및 의지에 있습니다.
현재와 잠재적인 경쟁 업체 중 일부는 더 많은 자원, 더 긴 역사, 더 많은 고객, 더 큰 브랜드 인지도, 우리의 다양한 비즈니스에 대한 비판에 대한 수용능력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공급 업체의 더 나은 조건, 보다 공격적인 가격 책정 채택, 공급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는 제한적인 유통 계약을 추구하고, 소비자를 우리의 제품 대신에 자신의 제품을 제공하고, 제한적인 조건으로 잠재 고객을 고정시키고, 기술, 인프라, 물류 및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경쟁적인 진입 및 비교 쇼핑을 용이하게하여 우리에 비해 신규, 소규모 또는 덜 알려진 기업의 경쟁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우리의 각 사업은 또한 급속한 변화와 새로운 사업 모델의 개발, 그리고 새롭고 자금이 풍부한 경쟁자들의 진입의 영향을 받습니다.
다른 회사는 또한 경쟁적 위치를 강화하는 사업 결합 또는 제휴를 통해 경쟁에 진입할 수도 있습니다.
지적 재산권
우리는 우리의 성공에 매우 중요한 상표, 서비스 마크, 저작권, 특허, 도메인 이름, 트레이드 드레스, 영업 비밀, 독점 기술 및 이와 유사한 지적재산권을 주시합니다.
우리는 상표, 저작권 및 특허법, 영업 비밀 보호, 기밀 유지 및 / 또는 라이센스 계약에 의존합니다.
우리의 독점적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의 직원, 고객, 파트너 및 기타 사람들의 동의하에 지적재산권을 미국에 등록했거나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국제 도메인 이름, 상표, 서비스 마크 및 저작권, 독점기술을 미국 및 국제 특허 출원을 신청했습니다.
시즌성
우리의 사업은 계절적 영향을 받아 역사적으로 12 월 31 일에 끝나는 4 분기 동안 판매량이 증가했습니다.
인적 자본
직원들은 지구에서 가장 고객 중심적인 회사가 되고자하는 우리의 사명에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2020 년 12 월 31 일 현재 약 1,298,000 명의 풀 타임 및 파트 타임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용직과 임시 인력을 활용하여 인력을 보완합니다.
특히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컴퓨터 과학자 및 기타 기술 자격을 갖춘 직원의 경우는 역사적으로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인재를 고용하고 최고의 재능을 발전 시키기 위해 투자와 혁신, 포용과 다양성, 안전, 참여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업계 최고의 급여 및 혜택, 기술 교육을 포함하여 이러한 목표를 구현하고 인재를 개발하기 위한 메커니즘, 영감을 발전시키는 수 많은 것들(아마존 커리어 초이스 및 아마존 기술 학교와 같은 프로그램, 멘토링 및 지원, 참여를 촉진하는 프로그램, 의사소통 및 피드백)에 의존한다.
사용 가능한 정보
우리의 투자자 관련 웹 사이트는 amazon.com/ir이며 투자자들이 우리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있는 방법으로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는 즉시 이 웹 사이트에서 당사가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제출하거나 제공하는 보고서, 기업 지배 구조정보 (비즈니스 행동 및 윤리 강령 포함) 및 선택된 보도 자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마존 10K 번역 3쪽 (0) | 2021.04.26 |
---|---|
아마존(amazon) 2020. 12. 31. 회계년도 10-k 번역 1 목차 (0) | 2021.04.26 |
레이달리오의 베타 포트폴리오를 따라 해볼까?-rprap (0) | 2020.07.23 |
주식을 팔아 봐야 살게 없다. 주가 상승의 이유 (0) | 2020.07.23 |
미국유망 etf 7탄-pth, spyg, wcld (0) | 2020.07.15 |
댓글 영역